You are here
Home > 청년뉴스청년티비 > [청년뉴스 청년티비] 한국연예제작자 협회 회장 김영진 인터뷰

[청년뉴스 청년티비] 한국연예제작자 협회 회장 김영진 인터뷰

Q.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연예제작자 협회 회장, 한국 대중문화예술산업 총 연합 양 협회를 맡고 있는 김영진입니다. 반갑습니다. 저희 협회는 대중문화예술산업을 하고 있는 11개의 단체의 협회로 구성돼있고 여러분들 잘 아시는 드림콘서트를 하고 있는 그런 협회입니다.

Q. 본인의 꿈과 앞으로 하고싶은 활동은? 저의 꿈은 지금까지 잘 해왔듯이 저희 회원사들을 위한 권익 근무를 위해서 앞으로 계속 정진하고 싶고 정부와 계속 소통 원할을 하고 싶습니다. 하고 싶은 꿈이 있다면 문화 전문가로 후배들을 양성하는 그런 기회가 주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Q. 본인 직업 외 하고싶은 활동이나 부분이 있다면? 저희들은 저희 단체 드림콘서트를 24년 동안 해온 가장 큰 행사입니다. 이런 행사를 남한과 북한의 문화교류로서 평양도 좋고 신의주도 좋고 드림콘서트를 북한 주민과 함께 즐기고 싶은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Q. 본인이 생각하는 인간 김영진과 사람들에게 기억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본인은 연예기획자로서 지금까지 많은 가수들과 연예인들과 함께했습니다. 이 많은 시간이 흐르는 과정 속에서 인간 김영진은 ‘순수하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Q. SNS 작가 이창민과 책에 관련된 기사 그리고 증강현실 영상 인터뷰 하면서 느낀 점? 이창민 작가를 알고 지낸 지가 수년 째인데 믿어줘서 고마워 인터뷰까지 하게 된 것이 감회도 새롭지만 이러한 열정이 없었다면 이런 자리도 없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창민 작가 파이팅 하시고 저 역시도 증강현실 인터뷰하게 돼서 매우 새롭습니다.

Q. 책 믿어줘서 고마워와 SNS 작가 이창민 그리고 본인 응원메세지? 먼저 책 믿어줘서 고마워 베스트셀러 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SNS 1호 작가 이창민 작가님, 변함없는 열정을 가지고 앞으로 계속 파이팅 하시길 바라고 아울러 한국연예제작자 협회 모든 회원사 그리고 한국 대중문화예술 총 연합 회원사분들께도 앞으로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Q.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응원메세지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청년 여러분, 기회가 왔을 때 준비하는 자만이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힘내시고, 대한민국 청년 여러분, 파이팅!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