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청년뉴스청년티비 > [청년뉴스 청년티비]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 인터뷰

[청년뉴스 청년티비]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 인터뷰

Q.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로빈 데이아나라고 합니다. 저는 프랑스 사람이고요. 이제 한국에 온 지 5년 됐습니다. 저는 한국에서는 방송활동을 많이 했고요. 비정상회담에도 나왔었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도 나왔었고 이번에 내일도 맑음 이라는 KBS 프로그램에 나올 겁니다.

Q. 본인의 꿈과 앞으로 하고싶은 활동은?

앞으로 계속 방송하고 싶고요. 그리고 배우 꿈이 있었기 때문에 멋진 배우 되고 싶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미드나 프랑스 영화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이고 싶고요. 앞으로 계속 배우의 길을 가겠습니다.

Q. 본인 직업 외 하고싶은 활동이나 부분이 있다면?

운동 원래 했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했기 때문에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헬스나 복싱 등 계속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꾸준히는 못하지만 시간 있을 때마다 계속 운동을 하는 것 같아요. 운동 없이 못 사는 사람이기 때문에 활동 외에서는 운동을 많이 하고싶습니다.

Q. 본인이 생각하는 인간 로빈 데이아나와 사람들에게 기억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저는 착한, 마음 따뜻한 로빈 데이아나로 사람들이 기억해줬으면 좋겠습니다.

Q.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응원메세지

대한민국 청년 많이 힘들다고 들었는데 앞으로 다 잘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노력만 하면, 마음만 잡으면 행복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청년들, 응원합니다. 파이팅!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