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청년뉴스청년티비 > [청년뉴스 청년티비] 가수 미스터붐박스 인터뷰

[청년뉴스 청년티비] 가수 미스터붐박스 인터뷰

Q.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왈와리라는 혼성 그룹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 미스터붐박스라고 하고요. 작곡, 노래, 랩 다양하게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제가 그래도 유일하게 밀 수 있는 것은 비트박스 밖에 없어서요. 비트박스 조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et’s go~!

Q. 본인의 꿈과 앞으로 하고싶은 활동은?

일단 저는 음악을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꿈이라고 하기에는 거창하지만 계속 음악을 하고 싶거든요. 그러면서 비트박스로서 좀 발전적인 게 무얼까 생각해보면 제가 아무래도 조금 더 좋은 행보를 해서 비트박스 학교가 설립되는데 기여했으면 좋겠습니다.

Q. 본인 직업 외 하고싶은 활동이나 부분이 있다면?

일단 제가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제가 좀 살이 많이 쪘잖아요. 그렇죠? 제가 아무래도 요리사가 되고 싶은 그런 꿈이 있습니다. 요리도 하고, 사람들한테 맛있는 것도 먹이고 싶고 비행기 조종사도 한번 따보고 싶어요. 다양하게 정말 살고 싶습니다.

Q. 본인이 생각하는 인간 이용훈과 사람들에게 기억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저 자신을 제가 생각해보면 저는 엄청 활발하고도 재밌는 저 자신이라고 생각해요. 많은 분들이 저에게 모습을 비춰줬을 때 좀 웃으면서 아 저 친구 유쾌한 친구구나 행복한 친구구나라고 기억해줬으면 좋겠습니다.

Q.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응원메세지

네, 일단 저도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여러분 저도 20대 후반을 달려가고 있는데요. 많은 청년들이 실업 때문에 고민을 많이거나 사랑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는 것도 저도 느끼고 많은 분들도 느낀다고 알 고 있습니다. 인생사는 거 진짜로 딴 거 없어요. 서로 행복하게 나누고 공유하고 서로 양보하고 살면 좀 좋지 않을까요? 책 믿어줘서 고마워 읽어주면서 많은 청년들이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대한민국 청년들, 파이팅!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