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청년뉴스청년티비 > [청년뉴스 청년티비] 소프라노 신영미 인터뷰

[청년뉴스 청년티비] 소프라노 신영미 인터뷰

Q.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소프라노 신영미 입니다. 저는 현재 체코 브르노 콘서바토리 한국캠퍼스에서 뮤지컬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악가로도 활동하고 있고요. 현재 한국에서도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Q. 본인의 꿈과 앞으로 하고싶은 활동은?

현재 제가 가르치고 있는 학교에서 우리 학생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많이 제공해주는 것이 가장 큰 목표고요. 제가 공연하고 있는 활동 폭도 넓혀서 대중들과 더 소통할 수 있는 기회 가지는 게 저희 꿈이자 바람입니다.

Q. 본인 직업 외 하고싶은 활동이나 부분이 있다면?

봉사활동을 한번 해보고 싶어요. 지금까지 제가 원했던 것을 제가 할 수 있었고 무대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도 받아봤는데 그래서 이번에는 남들을 위해서 뭔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고 싶습니다.

Q. 본인이 생각하는 인간 신영미와 사람들에게 기억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제가 생각하는 신영미는 항상 새로운 것을 위해서 시도하고 노력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항상 그렇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저를 생각해주실 때는 좀 더 편안하고 따뜻함을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제 목소리 제 노래를 듣고 그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를 드릴 수 있는 그런 성악가로 남고 싶습니다.

Q. SNS 작가 이창민과 책에 관련된 기사 그리고 증강현실 영상 인터뷰 하면서 느낀 점?

제가 알고 있는 동생 창민이는 되게 따뜻하고 귀여운 동생인데 작가로서 볼 때는 되게 진취적이고 자기 생각이 확실하면서도 생각이 깊은 그런 작가인 것 같아요. 그게 되게 멋있다는 생각이 들고, 그리고 증강현실도 보면 어찌 보면 아직도 많이 시도하지는 않고 있잖아요. 그걸 이창민 작가가 시도하면서 되게 멋있고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Q. 책 믿어줘서 고마워와 SNS 작가 이창민 그리고 본인 응원메세지?

책 믿어줘서 고마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책이 되길 기원하고요. SNS 아창민 작가도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 저 신영미도 앞으로 하는 일 더 열심히 하고 그리고 공연 더 열심히 하면서 대중들과 더 소통할 수 있는 기회 가질 수 있는 좋은 음악가가 되길 기원합니다.

Q.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응원메세지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이 지금 많이 힘들지만 더 열심히 힘을 내서 살아가면 좋겠고요. 저 또한 청년들과 함께 열심히 제 분야에서 활동하고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청년들, 파이팅!

댓글 남기기

Top